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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09

 

Game

게임처럼 스마트폰도 '셧다운제' 필요할까

아시아경제

 

국내 웹보드게임 5 새 4000억원 이상 급감…규제 신설·시행 원인

NSP통신

 

정부 "결제한도 존폐 여부 상반기 결론낼것"

디지털타임스

 

카카오게임즈, 강점 드러낸 '20 라인업' 살펴보기

게임인사이트

 

넷마블 5 만에 매출 10배.. 10 만에 넥슨천하 종지부

파이낸셜뉴스

 

[취재] 넷마블 "대항해시대 비위 행위 당사자 해고 민형사 고발 검토"

인벤

 

' 공식리그 종료'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가능성 확인

게임인사이트

 

[컨콜] NHN엔터, 3분기 북미 소셜카지노 시장 진출 예정

NHN엔터테인먼트 정우진 대표는 9 2017년도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소셜카지노는 미국이 메인 시장이기에 때문에 …데일리e스포츠

 

'개발 중심으로 체질개선' 네시삼십삼분, 글로벌 시장까지 도전

네시삼십삼분(이하 4:33) 2018년은 변화를 모색하는 시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퍼블리셔에서 개발사 중심으로 회사 구조를…스포츠조선

 

와이디온라인, 작년 영업손실 98억…자본잠식률 78.4%

와이디온라인은 지난해 개별기준 99억원의 영업손실을 거뒀다고 8일 공시했다. 이는 전년대비 952% 늘어난 금액으로 최근 4사업 …엑스포츠뉴스

 

게임빌, 지난해 연매출 1,064 원, 영업손실 196

연매출 중 해외비중 57% 달해 "올해 신작 10종으로 실적 회복" [서울경제] 게임빌은 8일 공시를 통해 지난 해 매출 1,0 …서울경제

 

엔씨 자회사 엔트리브, '팡야 모바일' 동남아 11개국 출시

엔씨소프트 자회사 엔트리브소프트가 8일 모바일 골프게임 '팡야 모바일'을 태국 대만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11개국에 출시했다 …한국경제

 

Block Chain

[기자수첩]말만 앞세운 '블록체인 육성론'

전자신문

 

"3세대 블록체인 각축…한국도 도전해야"

ZD넷 코리아

 

'디지털 샌드박스' 기업 뛰게해야 블록체인 시대 승자

매일경제

MCN

MCN 플랫폼 텐원더스 2 투자 유치

벤처스퀘어

IT

"페이코 작년 거래액 2조5천억원…누적 3조4천억원"

연합뉴스

 

카카오는 속빈 강정?…2조원 매출에 이익률 고작 8%

매일경제

 

네이버·카카오, 올해 해외시장 보폭 넓힌다

디지털타임스

 

[단독]'NHN에듀' 출범…NHN엔터, 교육사업 키운다

머니투데이

 

구글 크롬, 7 모든 HTTP 보안경고 표시

(지디넷코리아=김우용 기자)구글이 크롬 브라우저에서 모든 HTTP 웹페이지에 '안 …ZDNet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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