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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09
Game
아시아경제
국내 웹보드게임 5년 새 4000억원 이상 급감…규제 신설·시행 등 원인 NSP통신
디지털타임스
게임인사이트
넷마블 5년 만에 매출 10배.. 10년 만에 넥슨천하 종지부 파이낸셜뉴스
[취재] 넷마블 "대항해시대 비위 행위 당사자 해고 및 민형사 고발 검토" 인벤
'첫 공식리그 종료'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가능성 확인 게임인사이트
[컨콜] NHN엔터, 3분기 북미 소셜카지노 시장 진출 예정 NHN엔터테인먼트 정우진 대표는 9일 2017년도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소셜카지노는 미국이 메인 시장이기에 때문에 …데일리e스포츠
'개발 중심으로 체질개선' 네시삼십삼분, 글로벌 시장까지 도전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의 2018년은 변화를 모색하는 시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퍼블리셔에서 개발사 중심으로 회사 구조를…스포츠조선
와이디온라인, 작년 영업손실 98억…자본잠식률 78.4% 와이디온라인은 지난해 개별기준 99억원의 영업손실을 거뒀다고 8일 공시했다. 이는 전년대비 952% 늘어난 금액으로 최근 4사업 …엑스포츠뉴스
게임빌, 지난해 연매출 1,064억 원, 영업손실 196억 원 연매출 중 해외비중 57% 달해 "올해 신작 10종으로 실적 회복" [서울경제] 게임빌은 8일 공시를 통해 지난 해 매출 1,0 …서울경제
엔씨 자회사 엔트리브, '팡야 모바일' 동남아 11개국 출시 엔씨소프트 자회사 엔트리브소프트가 8일 모바일 골프게임 '팡야 모바일'을 태국 대만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11개국에 출시했다 …한국경제 |
Block Chain
전자신문
ZD넷 코리아
'디지털 샌드박스'서 기업 뛰게해야 블록체인 시대 승자 매일경제 |
MCN
벤처스퀘어 |
IT
연합뉴스
매일경제
디지털타임스
[단독]'NHN에듀' 출범…NHN엔터, 교육사업 키운다 머니투데이
(지디넷코리아=김우용 기자)구글이 크롬 브라우저에서 모든 HTTP 웹페이지에 '안 …ZDNet Kore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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