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2-06
1. 분석 기사
[App Ape의 모바일 앱 분석] 2017년 12월 국내 모바일 게임 사용자층 분석 모비인사이드 |
2. Game
"프렌즈마블 흥행 기세 잇는다"… 카카오, 프렌즈IP게임 4종 출시 디지털타임스
현금 10조 쌓아둔 국내 IT 빅5, 글로벌로 눈 돌린다 동아일보
넷마블, 애니메이션 '스톤에이지' 파트2 방영...유튜브 구독 이벤트 실시 매일경제
게임빌과 컴투스 '2018 KoCoLo Awards' 기업상 수상 "日 한류 확산 공로" 동아일보
'애니팡' IP가 이끌었다, 선데이토즈 2017년 실적 발표 게임메카
한국e스포츠협회, 2018년 '공인 e스포츠 PC클럽' 신규 모집 스포탈코리아
데일리e스포츠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는 나다게임즈(대표 김택승)와 모바일 게임 '데빌메이커: 아레나'의 퍼블리 …아이뉴스24
엘룬·게임빌 프로야구·피싱마스터2 자체개발 가디우스 엠파이어 비공개 테스트 시작 게임빌은 지난달 출시된 모바일게임 '로열블러드' …한국경제
펍지, 새로운 부정 방지 프로그램 오늘 도입(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인기 슈팅게임 배틀그라운드에서 핵 등 부정프로그램을 사용자 …ZDNet Korea
[구글순위] 듀랑고, 매출 상위권 장기화 조짐···매출 4위 한 주의 구글 플레이 게임 순위 변동과 이유, 핫이슈를 일목요연하게 정리, 독자님들께 제공하는 코너 '구글순위'입니다. 지난주에 …데일리e스포츠
올해 게임산업 매출액 12조 8000억원...전년比 6% 성장 예측 올해 게임산업 매출액은 12조 8000억 원, 수출액은 40억 8000만 달러(4조 4431억 원)로 예측됐다. 매출액 …포모스
[PC방순위] 배틀그라운드, 36% 점유율로 12주 연속 1위 한 주간의 PC방 순위를 되짚어 보고,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알아보는 'PC방순위' 코너입니다. 데일리게임은 매주 PC방 순위를 …데일리e스포츠 |
3. Block Chain
서울경제
|
4. MCN
벤처스퀘어 |
5. IT
아시아경제
뉴스토마토
파이낸셜뉴스
동아일보 |
'게임 & IT '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년 2월 8일 주요 게임 기사 (0) | 2018.02.08 |
---|---|
2018년 2월 7일 주요 게임 기사 (0) | 2018.02.07 |
2018년 2월 5일 주요 게임 기사. (0) | 2018.02.05 |
2018년 2월 2일 주요 게임 기사 (0) | 2018.02.02 |
2018년 2월 1일 주요 게임. IT 기사 (2) | 2018.02.01 |
- Total
- Today
- Yesterday
- MCN
- 암호화폐
- 가상화폐
- 블록체인
- #게임 #블록체인 #IT #MCN #game #blockchain #이스포츠 #esports
- 게임 #블록체인 #IT #MCN #game #blockchain #이스포츠 #esports
- Game
- 게임
- 게임 #game #esports #이스포츠 #블록체인 #blockchain #IT #mcn
- Block Chain
- #게임 #블록체인 #IT #game #blockchain #이스포츠 #esports #MCN
- #게임 #블록체인 #IT #game #blockchain #이스포츠 #espor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