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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의 배그 나오려면…실패땐 끝장인 게임업계 생태계 바꿔야"

매일경제


시총 70조…시장이 인정한 게임사들

매일경제

돈 말고 다른 걸로 게이머들에게 인정 받았으면.​


[뉴스] "M&A 실탄 확보" NXC, 넥슨 주식 매각으로 3530억원 현금화

인벤

새해 첫달, '모바일게임 3강' 체제 굳힌 빅3...빅3 게임, 톱10 중 9개

디지털타임스
현황면 놓고 보면 넥슨이 장기적으로 잘 가고 있는 듯. 


넷마블, 세계 앱 퍼블리셔 순위 3위…라인, 엔씨소프트, 컴투스도 순위권

조선비즈

필살기 써 40% 성장한 한국게임, '올해도 이 악문다'

 전자신문

휘성이 생각나는 헤드라인. ​비정상적이었던 모바일 리니지 형제를 빼면 남는 게 얼마나 되려나. 


넷마블 대항해시대, 운영자가 아이템 조작·현거래 한 사실 밝혀져

게임메카

왠지 아직 겪을 게 많을 것 같은 넷마블.


작년 유상증자 규모 1위 넷마블게임즈…2조6천억 조달

연합뉴스

모다, 가상화폐거래소 코인원 우회상장 추진하나

아시아경제

옐로우모바일, 모다, 파티게임즈 등등등 복잡하다.​


앱애니 "韓 모바일 앱 매출 85%가 게임…리니지 게임이 견인"

아시아경제

카카오게임즈, 아이돌 육성 게임 '앙상블 스타즈' 출시

연합뉴스

스팀 출시 6개월만에…블랙스쿼드 글로벌 500만 다운로드
[아이뉴스24 문영수기자]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온라인 게임 '블랙스쿼드'가 스팀에서 글로버 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고 …아이뉴스24

​기쁜 소식~! 대단합니다. 블랙스쿼드. 마른 잎 다시 살아나길. 

빅4 노리는 카카오게임즈, 올해 경영 구상은?
- 오는 7일 2018년 프리뷰 미디어 행사 개최 - 남궁훈·조계현 각자 대표에 문태식 카카오VX 대표도 등장 [디지털데일리 이 …디지털데일리

넷마블 제4회 NTP D-7...방준혁 의장 입에 쏠린 눈
2월 6일 오전 11시 개최...키워드는 성과-신작-신사업 전략(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넷마블게임즈의 성과와 새로운 비전이 공 …ZDNet Korea

넷게임즈, 지난해 적자전환...영업손실 37억원
넷게임즈는 지난해 매출액 224억 원, 영업손실 37억 원, 당기순손실 32억 원을 기록했다고 31일 공시했다. 전년 …포모스

​오버히트가 롱런할 기세이니, 이 정도 쯤이야 곧 해소될 듯. 

게이머 시선 잡는 것은 그래픽, 계속 남게 하는 것은 스토리텔링이다
[동아닷컴]많은 게임들의 출시로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과거보다 스토리텔링에 공을 많이 들인 게임들이 늘어나고 있다.게이머들의 눈길 …동아일보

[이슈] 넥슨, MMORPG '카이저' 3040 게이머 취향 저격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30·40대가 핵심 이용자층으로 자리잡고 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발표한 '2017 대한민국 게임백서 …데일리e스포츠

​얘도 대박날 각~!

표철민 “암호화 화폐는 화폐 아니다, 용어 잘못됐다”

바이라인네트워크​

안보신 분이라면, 일독을 권합니다. ​


가상화폐 '촉' 왔어요… IT 3인방 모두 거래소 열었다

조선일보

[PRNewswire] Ink, 블록체인 앱 개발자 위한 플랫폼 INKstone 출시

연합뉴스

개념증명 끝났다··· 현실 속 블록체인 활용처 18선 - CIO Korea

ciokorea.com

[창업 인터뷰 #32] 크리에이터를 사로잡다_샌드박스 네트워크 이필성 대표

서울창업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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