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1-03-12

 

Game

[기고]그래도게임자율규제

전자신문

 

원하는게임아이템뽑을확률 '0.0147326%'…신약개발성공률보다낮아

모바일게임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뽑을 확률이 신약 개발 성공률만큼 희박한 것으로 나 …전자신문

 

김택진 “확률형아이템은공정한장치”…3년째똑같은태도엔씨소프트

조선비즈

 

'홈쇼핑뇌물혐의'전병헌,집행유예확정

뉴시스

 

[기자수첩]불법e스포츠 도박과연루된중국게임단

인벤

 

오큘러스,전세계 XR시장주도…점유율 50%돌파

페이스북의 가상현실(VR)자회사 오큘러스가XR시장 점유율의 절반 이상을 차지 …블로터

 

카카오게임즈,신작라인업통한실적성장기대-대신

파이낸셜뉴스

Block Chain

콘진원,블록체인게임육성나선다...NFT활성화기대

블록포스트

 

게임위 1시위라도…답답한블록체인게임심의

스카이피플 박경재 대표가11일 게임물관리위원회 앞에서1인 시위에 나섰다. (사 …이데일리

 

[만물상]무섭게달려가는 '가상세계'

조선일보

 

비탈릭부테린 "조만간이더리움확장성 100개선"

코인데스크코리아

 

디지털위안,글로벌간편결제판도바굴까

블록포스트

IT

서비스추가에추가‘비만카톡’…“채팅만쓰고싶다”는이용자들

채팅·페이·쇼핑·OTT등 종합 플랫폼이 된 카톡 이용자는"채팅만 좀"…자꾸 기 …조선비즈

 

NHN, 2025연매출 1조원목표…글로벌진출가속화

[아이뉴스24최은정 기자] NHN이 오는2025년까지 연매출1조원 달성 목표 …아이뉴스24

MCN

'구독자 2200만명'뷰티MCN 디밀,유튜브넘어틱톡공략

머니투데이

 

패션MCN'오리지널랩' YG엔터테인먼트와제휴

패션비즈

댓글